스포츠토토

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경기도체육회 ‘경기도 꿈나무스포츠학교 결선리그’ 개최
상태바
경기도체육회 ‘경기도 꿈나무스포츠학교 결선리그’ 개최
  • 한영민기자
  • 승인 2024.10.0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는 지난 5일 광주 팀업캠퍼스에서 ‘2024 경기도 꿈나무스포츠학교 결선리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지역리그를 거쳐 결선리그에 진출한 20개 시군 77개 클럽에서 도내 아동 1천6백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김택수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을 비롯해 허경행 광주시의회 의장, 김충범 광주시 부시장, 이자형 경기도의원 등 내빈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도내 배려계층 아동들의 체육복지 강화를 위해 도의 예산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경기도 꿈나무스포츠학교 사업은 올해 20개 시·군 158개 클럽이 참여하고 있으며, 4월부터 11월까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대상으로 종목별(풋살, 티볼, 피구, 줄넘기, 에어로빅힙합 이상 5개 종목) 교실운영을 통해 강습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참가자에게 메달을 수여했고 입상하지 못한 모든 참가팀에게도 승패에 관계없이 '경기도 꿈나무상'을 수여했다.

또한, 팀업캠퍼스 내 가상 스포츠 체험 공간인 악티바, 스포츠박스, 스마트체육교실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제공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한편,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에어로빅힙합 종목은 많은 클럽 및 학부모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대회를 치렀다.

[전국매일신문] 한영민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