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손영준 노원구의장, 폭우 속 현장에서 ‘주민 목소리’ 경청
상태바
손영준 노원구의장, 폭우 속 현장에서 ‘주민 목소리’ 경청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4.09.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폭우 속 ‘하계1동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운영...주민불편 민원 접수
손 의장 “노원구의회가 늘 함께 있다고 주민들 느낄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것”
11일 열린 현장민원실은 폭우속에서도 생활불편 사항을 의회에 전달하고자 방문한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사진은 손영준 의장(왼쪽)이 하계1동 주민과 민원상담을 하는 모습. [노원구의회 제공]
11일 열린 '노원구의회 현장민원실'은 폭우속에서도 생활불편 사항을 의회에 전달하고자 방문한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사진은 손영준 의장(왼쪽)이 하계1동 주민과 민원상담을 하는 모습. [노원구의회 제공]

서울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이 폭우가 내리는 11일 하계1동 경춘선 숲길에서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하며 주민들 목소리를 경청했다.

‘의장이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제9대 후반기 노원구의회 역점사업으로, 지난 7월 17일 중계본동에서 첫 운영을 시작해 이날 세 번째 현장민원실 운영을 이어갔다.

이날 열린 현장민원실은 폭우속에서도 생활불편 사항을 의회에 전달하고자 방문한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약 3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손 의장은 주민의 요구사항에 대해 현장에서 구청부서와 전화로 직접 확인하는 등 민원해결을 위한 적극적인 의지를 보였다.

손영준 의장은 “오늘 하계1동 현장민원실은 갑직스러운 폭우속에서도 주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며 “주민들이 생각하기에 늘 생활 주변에 노원구의회가 함께 하고 있다고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