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인천 계양구, 제30회 구민의 날 기념행사 성료
상태바
인천 계양구, 제30회 구민의 날 기념행사 성료
  • 인천/ 맹창수기자
  • 승인 2024.10.0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계양구 제공]
[인천 계양구 제공]

인천 계양구는 최근 계양아시아드 양궁경기장 일원에서 유정복 인천광역시장,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전 구청장, 국회의원, 시·구의원, 사회단체, 유관기관장 등 주요 내빈과 구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0회 계양구민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구민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특별공연과 가을 음악회 등 기념행사의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구민의 날 기념 표창은 사전 심사위원회를 거쳐 선정된 자랑스런 계양구민상 7개 분야(▲사회봉사 최세원 ▲모범가정 서혜정 ▲문화·예술 김현수 ▲체육 백헌수 ▲교육 김은영 ▲지역 발전 명임숙 ▲특별 박성수)와 친절으뜸공무원상, 모범구민상, 모범시민상이 수여됐다.

이어진 특별공연에서는 계양구의 국제 자매결연도시인 중국 염성시의 기예단 공연에 이어, 브라질한국무용협회의 브라질 쌈바공연 및 한국무용 협업 공연 등 흥겨운 무대가 펼쳐졌다.

가을 음악회에서는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 8팀(인순이, 박정현, 김범수, 정서주, 신성, 이용, 진시몬&곽창선, 드림노트)이 출연해 깊은 울림을 주는 감동적인 공연을 선보였으며 가을음악회 종료 후에는 지난해에 이어 화려한 드론쇼가 펼쳐졌다.

가을 밤하늘에 떠오른 1천대의 드론은 계양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수놓으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윤환 구청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 계양이 나아가야 할 미래를 가슴속 깊이 새기며, 구정을 책임지고 계양의 100년 미래를 설계해야 하는 구청장으로서 구민께서 부여해 주신 막중한 책임을 완수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아내겠다”고 강조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맹창수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