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안산시 부곡동, 제11회 세대공감 한마음 축제 성료
상태바
안산시 부곡동, 제11회 세대공감 한마음 축제 성료
  • 안산/ 전봉우기자
  • 승인 2024.10.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에서 어른까지 세대가 함께하고 공감하는 축제
[안산시 제공]
[안산시 제공]

경기 안산시 상록구 부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제11회 세대공감 한마음 축제’를 성호공원 일대에서 개최해 주민 9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09년 시작된 부곡동 한마음 축제는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개최됐으며 올해 제11회를 맞이했다.

다온예술단의 고고장구와 부곡 K-타이거즈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한마음 축제 1부는 부곡동의 자랑거리인 라인댄스 등 7개의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개회식이 진행됐고 2부는 부곡동 노래자랑 대회로 다채롭게 준비됐으며 가수 현진우와 백성민, 오숙의 축하공연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렸다.

특히, 지난달 19일부터 노래자랑 진출자를 모집해 진행된 노래자랑 본선은 개그맨 황기순이 주민들과 함께 어울리는 재미있는 입담으로 진행해 열띤 분위기 속에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12개의 팀이 재능과 끼를 펼쳤고, 시상은 총 5개 부문으로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1명), 장려상(1명), 인기상(2명)을 선정했다.

주남철 주민자치회장은 “축제에 방문해 주신 모든 주민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영 부곡동장은 “이번 축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해 주신 주민자치회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신 직능 단체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주민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안산/ 전봉우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