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김해시, '제4기 나는 김해솔로, 미리크리스마스편' 참가자 모집
상태바
김해시, '제4기 나는 김해솔로, 미리크리스마스편' 참가자 모집
  • 김해/이채열 기자
  • 승인 2024.09.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에 사랑이 올까요?”...남녀 각 10명씩
김해시가 제4기 나는 김해솔로,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김해시 제공]
김해시가 제4기 나는 김해솔로,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김해시 제공]

김해시는 오는 11월 9~10일 1박2일 일정으로 김해한옥체험관에서 진행할 ‘제4기 나는 김해솔로-미리크리스마스편’ 참가자 20명(남여 각 10명)을 모집한다. 

대표 인구 감성 시책의 하나로 진행되는 나는 김해솔로는 이성 간의 만남 자체를 주저하는 3포(연애, 결혼, 출산 포기)세대 청년들에게 자연스러운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연애,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2023년부터 추진된 미혼남녀 만남 행사다.

4기는 기존 참가자들의 설문조사 결과, 현장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 매칭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직업군 안배와 특색있는 내용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사랑하는 연인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준비가 되어있는 이들을 위해 한옥의 밤,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할매니얼 버전 가든 보양식 데이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모집은 12일부터 10월 18일까지 김해시에 주민등록을 두거나 김해시에 직장을 둔 34~44세(1980년~1990년)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다. 

시 관계자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 행복해질 수 있다면 인구문제 해결의 첫 출발점이 될 것이다”라며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미혼남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