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령 전통시장 나이트마켓, 오는 11일부터 이틀간 열려
상태바
보령 전통시장 나이트마켓, 오는 11일부터 이틀간 열려
  • 보령/ 이건영기자
  • 승인 2024.10.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먹거리 풍성...미스트롯 출신 가수 김유리, 채윤 공연도 펼쳐져
전통시장 나이트마켓 포스터. [보령시 제공]
전통시장 나이트마켓 포스터. [보령시 제공]

충남 보령시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중앙시장 제1주차장에서 '전통시장 나이트마켓'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령시가 주최하고 중앙시장 상인회(회장 김일환)가 주관하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위한 다채로운 먹거리, 공연, 체험 행사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먹거리 행사는 첫날 11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다양한 지역 음식을 선보이며 12일에는 정오부터 저녁 10시까지 연장 운영할 예정이다.

무대공연은 양일간 준비돼 있다. 11일에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밴드공연과 7080 추억의 음악이 시장을 채울 예정이다.

12일에는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동아리 댄스 공연과 미스트롯 출신 가수 김유리, 채윤의 트롯 공연이 행사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사진 머그컵 만들기(1일 선착순 100개), 시나몬 젤 양초 만들기, 머드 커피 화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돼 있으며 참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통놀이와 제기차기, 젓가락 콩집기 등 다채로운 게임이벤트가 열리며 전자제품과 시장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김일환 상인회장은 "이번 나이트마켓을 통해 전통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보령/ 이건영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