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

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도고면민과 한가위 노래자랑…“옛 정취 느끼는 아름다운 풍경”
상태바
박경귀 아산시장 도고면민과 한가위 노래자랑…“옛 정취 느끼는 아름다운 풍경”
  • 아산/ 신동국기자
  • 승인 2024.09.17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네 구석구석 문화예술잔치…아트밸리 아산의 새로운 모습”
‘도고면민과 함께하는 한가위 노래자랑’ 열려
[아산시청 제공]
[아산시청 제공]

아산시 도고면 신언리 발전협의회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16일 도고면 도고레일바이크 역전광장 무대에서 ‘도고면민과 함께하는 한가위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언리 발전협의회가 주관하고, 관내 기관·단체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박경귀 아산시장, 홍성표 시의회 의장, 복기왕 국회의원, 시·도의원을 비롯해 지역주민과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은 귀향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여자들은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마을 대표 21명의 노래자랑으로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박경귀 시장은 “오늘 이 자리는 도고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아름다운 풍경”이라며, “동네 구석구석 문화예술잔치가 열리는 이것이 ‘아트밸리 아산’의 새로운 모습”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오늘, 이 귀중한 시간이 도고면민들의 단합과 발전을 이끌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창영 발전협의회장은 “많은 분의 도움으로 이번 행사를 성대히 개최하게 돼 기쁘다. 이웃 주민과 부모, 형제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모두 함께 정을 쌓는 행복한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아산/ 신동국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